문의사항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 페이지로 들어간 후 희망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 화면에 "회원 가입완료" 메세지가 뜨면 회원가입 완료되었습니다 

계정 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000님 클릭 후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합니다.
본인계좌는 로그인 후 개인정보에 들어가 비밀번호 재입력 후 수정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치금 계좌는 한번 개설한 계좌는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신중히 선택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면 어떻게 하나요?

1. 로그인 화면 아래쪽 비밀 번호 찾기를  누르신후, 등록하셨던 이메일을 적고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세요 

2. 받으신 이메일속 링크로 접속하시면 비밀번호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변경이 안될 경우 이메일:hfunding@naver.com  로 문의  또는 02-6952-553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인당 여러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

불가합니다. 1인당 1계정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탈퇴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투자 후 탈퇴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탈퇴 원하실 경우 이메일:hfunding@naver.comdm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전자금융거래 정보법에 의해서 5년 동안 금융거래를 보관하게 되어 있으며 따라서 주민번호 정보가 보관되고 있고, 중복으로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법인 투자자 가입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1. 법인 계정가입은 우선 개인으로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통장사본  스켄 이미지파일을 이메일 hfunding@naver.com 
    또는 팩스(02-0303-3444-6648)로 발송 

2. 해당 관련 서류 등기로 발송(수령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59길 23 삼모스포렉스빌딩 1001호) 

3.  접수 완료가 되면 법인 계정으로 즉시 변경해드립니다 

    관련문의  : 02-6952-5530
이전1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