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인사말

ceo 사진

“행복한펀딩에 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고맙습니다.”

어떻게 하면 상대방에게 도움을 주면서 돈을 모을 수 있을까요.
그러한 철학에서 작은 능력을 큰 사랑으로 키우는 가치 있는 투자가 바로 행복한 펀딩입니다.
투자자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 주시는 믿음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제가 가지고 있는 작은 능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여러분의 신의에 보답하겠습니다.

저는 1991년 육군 대위로 전역한 이후 27여년을 금융업계에서 활동 하였습니다.
저의 경험에 의하면 금융의 답은 1순위 확보입니다.

1. 원금 손실 되는 일은 없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나를 믿고 나를 의지하면서 투자하신 분들의 원금이 손실되어 가슴 아픈 일만은 없도록 하겠습니다. 금융업을 하다보면 연체가 발생 될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경매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를 믿고 저(행복한 펀딩)에게 투자하시는 여러분의 소중한 돈(원금)에 대하여 저의 판단과 잘못으로 가슴 아파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저의 판단 잘못으로 한분이라도 원금 손실이 발생하여 가슴 아픈 일이 발생이 된다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연체는 있을 수 있어도 원금 손실 보는 일은 없도록 하겠습니다.

2. 소액의 개인 투자자를 중심으로 운영 하겠습니다.
초기에는 법인의 발전을 위해 기관 투자자의 자금을 받지만 법인이 안정이 되면 소액의 개인 투자자를 우선 하겠습니다. 모든 일의 우선은 수신제가 치국평천하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여러분의 작은 소중한 돈은 한 가정을 지켜 나가는 생명과 같은 것입니다. 저는 의사가 생명을 다루는 심정으로 냉철한 두 얼굴을 가지고 여러분의 금융자산을 돌보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 가정의 디딤돌이 되고자 합니다.

초기에는 회사의 발전을 위하여 기관 투자자의 돈을 받지만 회사가 안정이 되면 기관 투자자의 돈을 최소화 하고 소액 투자자 중심의 행복한 펀딩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는 대한민국 장교 출신으로 이 사회에 무엇인가 기여하고자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공과 사, 이성과 감성을 철저이 구분하는 두 얼굴로 저의 작은 능력을 극대화하여 소액 투자자 여러분의 가정에 지킴이가 된다면 이것 또한 사회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투자의 기본은 1순위 담보가 “답”입니다.
행복한 펀딩만의 행정적 노하우를 통해 미준공, 미등기 건물을 법원으로부터 허가를 받아 등기부등본을 새롭게 만들어 건물에 1순위(토지는 후순위) 근저당 설정과 또는 담보 신탁등기하여 안정성이 확보된 부동산 물건만을 제공하겠습니다.

4. 채무자(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행복한펀딩(주)이 되겠습니다.
채무자(건축주 또는 경락자)는 저의 소중한 고객입니다.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행복한 펀딩(주)이 되겠습니다.
사람에게 가장 큰 감동은 사람으로부터 받는 감동입니다.


30여년을 금융 시장에서 활동 해 오면서 일부 사채업에 종사 하시는 분들이 무슨 큰 권력을 가진 양 갑질하는 모습을 보았을 때 가슴이 답답하였습니다.
채무자(고객)는 저희에게 소중한 고객입니다. 채무자(고객)가 있기에 행복한펀딩(주)이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마음자세로 채무자(고객)를 모시고 상생 공존 하겠습니다.

5. 채무자와 투자자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여러분에게 감동을 드리고 감동을 받는 행복한펀딩(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제 핸드폰은 010-6648-5555 김제오 언제든지 편안하게 전화 주십시오.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이 있다면 탁 터놓고 시원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돈이란 상대방에게 도움을 주면서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펀딩대부(주) 대표이사 김제오